본문 바로가기
리뷰

미로 세척 가능한 가습기 당근🥕 후기 (ft.강아지, 아기, 대용량)

by helly's Daily Blog 2024. 11. 14.

겨울이 다가오면서 콧속이 건조해지는 걸 느꼈어요. 그때 '아! 가습기 사야겠다'라고 생각했는데 요즘 괜찮은 가습기들은 왜 이렇게 비싸죠?😂 당근마켓으로 건조기 검색해 보니 상태 멀쩡한 매물들이 많더라고요, 개이득! 그중 저는 미로 가습기를 구매했어요. 모델명은 미로 MH5000 입니다.

가습기, 미로가습기, 아기가습기, 반려동물, 반려동물가습기, 가습기추천, 겨울, 세척가능한가습기, 세척가습기, 가열식가습기, 미로, 겨울가습기, 가습기추천가격
미로 세척 가습기 MH5000

당근으로 사서 가격은 🎉4만 원에 득템!🎉 완전 이득 봤어요. 새 상품은 현재 미로 공식스토어에서 179,000원에 판매 중이에요. 할인받으면 169,000원에 구매할 수 있네요. 많고 많은 매물 중 미로 가습기를 선택한 이유는 디자인 때문이었어요. 솔직히 더 저렴한 것도 많았는데 옛날부터 미로 가습기가 디자인이 예쁘다고 생각했었거든요.

사용방법이나 세척법 같은 건 다른 블로그에서도 후기가 많고, 상세페이지 보면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공식 스토어 링크로 첨부할게요!


 
↓↓↓↓미로 세척 가습기 MH5000 공식스토어 ↓↓↓↓

https://brand.naver.com/miro/products/5855660586

완벽세척 가습기 : 미로스토어

모든 부품을 분리해 세척할 수 있는 청결한 가습기

brand.naver.com

 
 

저는 실제 사용자로서 일주일간 겪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먼저 앞서 말했던 디자인은 말모말모 너무 예쁘고, 집 인테리어에 잘 어울려요! 클래식한 인테리어보단 화이트톤의 신축 아파트에 어울리는 디자인인 것 같아요. 다행히 제 방에는 너무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이 부분에서 가열된 물이 나오는데 우뚝 솟아있어서 저는 좋았어요. 침대 높이랑 딱 맞아서 가습 효과가 더 좋은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기능! 리모컨도 딸려오는데 리모컨은 솔직히 잘 안 눌려서 조금 불편하고, 본체 터치하는 게 좋더라고요. 기능은 타이머, 전원, 가습량, 조명 이렇게 있습니다. 조명은 총 3단계(밝음-조금 밝음-끔)로 밤에 잘 때 밝기 조절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화이트 조명으로도 바꿀수 있어요.
 
그리고 현재 방의 건조상태도 알아서 보여주고 거기에 맞게 가습량도 조절해 주는 것 같더라고요? 처음엔 2-3단계로 틀어서 습하게 해 준 다음에 1단계로 낮춰서 계속 틀어놓으면 딱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좋았던 부분은 4.5L 대용량이라는 점! 실제로 써보니 물 가득 채우면 24시간 1단계로 틀어놓으면 2-3일 정도 쓰는 것 같아요. 계속 물 관리 안 해줘도 된다는 게 생각보다 너무 편리하더라고요. 
 
그리고 소음! 제가 소음에 굉장히 민감한데(집중할 땐 완전 적막상태로 해야 할 정도) 제 침대 바로 옆에 있고, 머리 옆에서 가동되고 있는 건데도 신경 안쓰일정도로 완전 저소음입니다. 솔직히 3인가족 실생활하면 1도 신경 안 쓰일 것 같아요. 그 정도로 엄~청 조용한 편입니다.
 
그리고 물 보충할 때 상부 급수형이라 굳이 뚜껑을 열어서~화장실로 가서 물 채우고~ 이렇게 안 해도 되고, 컵에 물 담아서 부으면 끝. 정말 간편해요.


저는 당근으로 좋은 가격에 구매했는데 솔직히 기능성과 디자인으로 보면 원가 주고 살 수 있을 만큼 좋은 제품인 거같아요. 가습기 설치한 뒤로 코딱지도 덜 생기고, 저희집 강아지도 숨쉬는걸 편해해요. 원래는 코골이가 심했는데 확실히 덜 하더라구요. 아기 키우는 집 에서도 많이 쓰는걸로 알고 있는데 그 만큼 믿을만한 제품인거 같아요. 추천!

반응형